BRAND STORY
Since 1979,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춰 나가는 진원
우리는 1979년부터 수입농산물을 자사 시설들을 통해 가장 효율적인 고품질의 유통관리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진원무역은 서울에 본사를 두고 한국의 주요 무역항인 부산, 진해, 인천에 거점을 둔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공급자로 Sunkist, Dole, California Cherry, POM Wonderful 등을 통해 한국의 주요 유통판매처
Costco,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GS 홈쇼핑, 서원유통 및 전국 250개 중도매인에 유통판매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나눔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기업” 가치를 변함없이 지속하고 있습니다.
50년간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고아와 과부와 나그네를 돌보라는 성경의 명령을 따라서 3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01
회사의 이익을 돌봄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흘려보내는 축복의 통로가 되는 것
02
농부들이 생산한 건강한 농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게 전달하는 믿음의 통로가 되는것.
03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함께 존중하며
협력하는 행복한 통로를 만드는 것.
수입과일 수입 및
도소매 판매
국산과일 판매
프레시컷 과일 판매
견과류 판매
“전 세계 농가의 신선하고 건강한 농산물을 만나다”
만남과 나눔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농산물을 유통하는 50년 역사의 진원무역의 대표브랜드
만나다(MANNADA)는 건강한 농산물이 고객의 건강에 이바지 한다는 신념으로
산지와의 직거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재배 했는지 직접 산지를 확인하고,
선별에서 포장까지 모든 유통과정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만나다”는 좋은 품질뿐만 아니라 생산자의 철학과 신념까지 고객들과 만나는 의미있고 가치있는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만나다”의 슬로건 “Meet Health, Share Love”는 우수한 제품에 대한
신념의 표현이고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좋은 과일을 통해 건강을 만나고(건강해지고) 건강한 사랑을
이웃과 나누는 문화를 심플한 슬로건에 담아
“만나다” 브랜드이 가치와 의미를 중의적이며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는 약속이며 상징은 그 약속의 증표이기에
상징에는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만나다” BI의 상징마크는 만남을 의미하는 동사 “만나다”를
사람과 사람의 만남, 사람과 과일의 만남,
사람과 건강의 만남을 스토리화하여
“만나고 인사하고 안아주며 사랑으로 하나되는”
따뜻한 감성적 소통을 연상 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과일 그 이상의 가치와 함께 지속적인 확장성을 염두하여
상징적으로 나타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