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BRAND STORY

브랜드 스토리

진원 로고

Since 1979,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춰 나가는 진원

우리는 1979년부터 수입농산물을 자사 시설들을 통해 가장 효율적인 고품질의 유통관리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진원무역은 서울에 본사를 두고 한국의 주요 무역항인 부산, 진해, 인천에 거점을 둔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공급자로 Sunkist, Dole, California Cherry, POM Wonderful 등을 통해 한국의 주요 유통판매처
Costco,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GS 홈쇼핑, 서원유통 및 전국 250개 중도매인에 유통판매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나눔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기업” 가치를 변함없이 지속하고 있습니다.​

50년간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고아와 과부와 나그네를 돌보라는 성경의 명령을 따라서 3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 01

    회사의 이익을 돌봄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흘려보내는 축복의 통로가 되는 것

  • 02

    농부들이 생산한 건강한 농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게 전달하는 믿음의 통로가 되는것.

  • 03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함께 존중하며
    협력하는 행복한 통로를 만드는 것.​

사업 분야

  • 수입과일​

    수입과일 수입 및
    도소매 판매​

  • 국산과일​

    국산과일 판매​​

  • 프레시컷 과일​

    프레시컷 과일 판매​

  • 견과류

    견과류 판매​

만나몰 로고

“전 세계 농가의 신선하고 건강한 농산물을 만나다” ​​

만남과 나눔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농산물을 유통하는 ​ 50년 역사의 진원무역의 대표브랜드

만나다(MANNADA)는 건강한 농산물이 고객의 건강에 이바지 한다는 신념으로
산지와의 직거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재배 했는지 직접 산지를 확인하고,
선별에서 포장까지 모든 유통과정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만나다”는 좋은 품질뿐만 아니라 생산자의 철학과 신념까지 고객들과 만나는 의미있고 가치있는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

Slogan

MANNADA
Meet Health, Share Love/건강을 만나다, 사랑을 나누다.

“만나다”의 슬로건 “Meet Health, Share Love”는 우수한 제품에 대한
신념의 표현이고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좋은 과일을 통해 건강을 만나고(건강해지고) 건강한 사랑을
이웃과 나누는 문화
를 심플한 슬로건에 담아
“만나다” 브랜드이 가치와 의미를 중의적이며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Symbol Mark

브랜드는 약속이며 상징은 그 약속의 증표이기에
상징에는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만나다” BI의 상징마크는 만남을 의미하는 동사 “만나다”를
사람과 사람의 만남, 사람과 과일의 만남,
사람과 건강의 만남을 스토리화하여
“만나고 인사하고 안아주며 사랑으로 하나되는”
따뜻한 감성적 소통
을 연상 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과일 그 이상의 가치와 함께 지속적인 확장성을 염두하여
상징적으로 나타내었습니다.​

Mannada+hug+love+fresh=만나다 심볼
너와 내가 만나,서로에게 다가가고, 마음으로 안아주며, 사랑으로 하나되다

Signature

만나다 시그니처 로고

Emblem & Sticker

만나다 앰블럼&스티커

Label & Package

  • 만나다 라벨
  • 만나다 라벨
  • 만나다 라벨
  • 만나다 패키지
만나다 패키지
진원무역에서 운영하는 직거래 쇼핑몰이 있나요?
수입과일 및 산지직송 직영몰 만나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만나몰을 검색해보세요.
산지직송 직영쇼핑몰에서 어떤 제품을 만나볼수 있나요?
해외 직수입과일, 국내 제철과일, 후레쉬컷 간편과일, 산지직송 농산물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https://www.mannamall.com/